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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주부 프로슈머' 떳다!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가 16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부 컨설턴트 그룹인 '지엔느'의 발대식을 가졌다.


지엔느(z:enne)는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씨엔느)'의 합성어다.

LG하우시스는 2007년부터 주부 프로슈머 제도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선발한 지엔느 4기를 포함해 100여명의 지엔느를 배출했다.


이번에 선발된 지엔느 4기는 디자이너, 교사, 간호사, 사진작가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주부 25명으로 구성되며 미션을 우수하게 완수한 지엔느를 대상으로 해외 인테리어 탐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 동안 지엔느는 디자인, 컬러매칭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관여해 '지엔느 글라스' 벽지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고 Z:IN 홈페이지 리뉴얼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프로슈머 역할을 수행해 왔다.


신제품 체험, 시장조사 참여, 온라인 홍보활동 등 온ㆍ오프라인에서 LG하우시스와 Z:IN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 주체로 활약해 온 것.


2009년 지엔느 3기로 활동한 최윤경 씨는 "일본 인테리어 탐방, 제품 품평회,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의 체험을 통해 관심 분야였던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국내외 트렌드를 익힐 수 있었으며 자기 개발과 생활에 큰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명호 LG하우시스 대표는 지엔느 활동과 관련해 "LG하우시스의 얼굴이자 홍보대사인 지엔느를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인테리어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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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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