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토픽] 우즈 "PGA투어 복귀 임박 ~"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손은정 기자]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의 투어 복귀에 녹색등이 켜졌는데.


AP통신은 9일(한국시간) 우즈의 대회 출전이 임박한 것 같다고 전했다. 바로 마스터스 직전인 다음달 1일 개막하는 휴스턴오픈(총상금 500만 달러)이다. 이 대회 관계자 스티브 팀스는 "타이거가 마스터스 직전에 단 한 차례도 대회에 출전하지 않았던 적은 없었다"면서 대회 출전 가능성을 높였다.


골프닷컴(www.golf.com) 역시 우즈의 복귀가 멀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우즈가 지난 일요일부터 코치 행크 헤이니와 집 주변 코스의 드라이빙레인지에서 이미 훈련을 시작했다는 보도다. 마스터스 이전에 열릴 대회 가운데 출전자가 확정되지 않는 대회는 모두 4개가 있다. 이 가운데 23일부터 열릴 태비스톡컵도 유력하다.


이 대회는 우즈의 매니지먼트사인 IMG가 운영하는데다가 세계정상급 골퍼들이 모여 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노나와 아일워스골프장 소속 프로골퍼들의, 이른바 '클럽대항전'이라 분위기가 무겁지 않다. 올해는 다음달 23일부터 이틀간 아일워스골프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물론 아직은 모두 추측이다.




손은정 기자 ej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