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50,147,0";$no="201003100902236430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한진의 택배사업부문인 한진택배가 10일 국내 택배 업계 최초로 '삶을 가볍게 해주는 생활택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발마'라는 택배 전문브랜드를 론칭했다.
파발마는 한진택배가 국내에 처음으로 택배서비스를 소개한 1992년도에 사용된 국내 최초의 택배 브랜드로 기존 기업 중심 서비스에서 개인 부문을 특화한 택배전문 서비스 브랜드다. 한진은 지난 1일 개인택배 전담부서인 '파발마 그룹'을 신설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해 본격적인 서비스 시행을 준비했다.
한진 택배사업본부장 임태식 상무는 "한진은 택배산업의 새로운 트랜드를 창조한다는 선구자적 사명으로 고객의 특별한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서비스 고급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택배서비스를 통해, 택배 전문브랜드인 파발마를 개인택배시장의 파워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진은 론칭 이벤트 개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작, 별도의 파발마 전용라인(1544-0011) 개설 등 고객의 눈길을 사로 잡기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