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동건 결혼발표 팬미팅 ★총출동···2PM 한재석 신민아 공형진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배우 장동건이 6일 팬미팅을 통해 연인 고소영과의 결혼에 대해 첫 언급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날 행사에 한재석 신민아 공형진 등 동료배우들과 2PM 2AM 등 가수들이 참석해 눈길을 끈다.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열린 이날 팬미팅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의 하트비트가 우렁차게 울려퍼졌고 팬들의 환호성도 들려왔다. 이어 한재석 신민아 공형진 등 동료배우들이 속속 행사장으로 들어섰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문천식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장동건은 1부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생일 축하 이벤트를 가진 다음 2부에서 팬들에게 결혼에 대해 자세히 알릴 예정이다.


한 일본인 팬은 "장동건이 한국의 유명 여배우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장동건을 마음 속 깊이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결혼을 축복한다"고 말하며 장동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삼아 보여주기도 했다.


장동건은 이날 가수 이적과 '다행이다'를 불러 실질적으로 고소영에 대한 '청혼가'로 할 계획이다.


한편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은 오는 5월 2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지난해 구입한 서울 동작구 흑석동 빌라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