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장동건";$txt="";$size="510,339,0";$no="201003061646344882251A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장동건이 1000여명의 팬들 앞에서 노래 실력과 마술솜씨를 뽐낸다.
장동건은 6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열리고 있는 팬미팅에서 이적과 함께 '다행이다', 비틀즈의 명곡 '아이 워너 홀드 유어 핸드(I Wanna Hold Your Hand)'를 부르고, 마술사 이은결과 함께 마술을 선보인다.
팬미팅 3시간 전 행사장에 도착한 장동건은 조명과 음향시설을 점검하는 한편 팬들 앞에서 부를 곡들을 연습하고 미술사 이은결과 마술을 연습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 사랑의 고백이 담긴 문장들이 쓰인 종이를 하나씩 보여주는 장면을 패러디한 마술이다.
이날 팬미팅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2PM과 2AM이 축하 공연을 펼치며 이적이 무대에 올라 장동건과 듀엣으로 '다행이다'를 부를 예정이다. 또 장동건 김승우, 공형진, 지진희, 이하나 등과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액터스 초이스'가 부른 온라임 게임 주제가 'WE'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개그맨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2부로 구성돼 있으며 생일 축하 이벤트로 꾸며지는 1부에 이어 장동건은 2부에서 결혼 관련 공식 언급을 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