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동건 결혼발표 팬미팅···수천여 일본팬들 "동건결혼 OK!"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배우 장동건이 6일 팬미팅을 통해 연인 고소영과의 결혼에 대해 첫 언급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천여명의 팬들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집결했다.


한 일본인 팬은 "장동건이 한국의 유명 여배우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장동건을 마음 속 깊이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결혼을 축복한다"고 말하며 장동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삼아 보여주기도 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에 모인 분들은 대부분이 일본 분들이다"라고 귀띔했다.


개그맨 문천식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장동건은 1부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생일 축하 이벤트를 가진 다음 2부에서 팬들에게 결혼에 대해 자세히 알릴 예정이다.

특히 장동건은 이날 가수 이적과 '다행이다'를 불러 실질적으로 고소영에 대한 '청혼가'로 할 계획이다.


특히 장동건은 평소 팬미팅과 달리 결혼 발표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친한 배우들도 초청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은 오는 5월 2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지난해 구입한 서울 동작구 흑석동 빌라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