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직도 초단위 요금제를 모르시나요'

SK텔레콤, 초단위 요금제 홍보 강화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이 국내 최초로 시행하는 초단위 요금체계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1초 마케팅'에 나선다.


SK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시행 중인 초단위 요금체계 홍보를 위해 ▲신규광고 ▲ 1초 케이크 이벤트 ▲싸이월드 장식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전국 판매점을 통해 초단위 요금체계를 자세하게 설명한 파일홀더 20만개를 고객들에게 배포하고 대면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5일부터 방영 하는 TV광고를 통해서도 쉽게 초단위 요금체계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초단위 요금체계’ 시행을 기념하여, 초 1개와 4천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치즈케이크로 구성된 '1초 미니케이크' 기프티콘을 5일부터 11일까지 총 7만7777명에게 제공한다. 싸이월드(www.cyworld.com)를 로그인 하는 고객 중 무작위 1만 명에게는 초단위 요금체계 기념 미니홈피 장식 아이템을 5일 제공할 예정이다.


초단위 요금체계는 이동통신 요금부과 방식을 10초 18원에서 1초 1.8원로 변경하고 별도의 통화연결요금 없이 고객이 쓴 만큼만 초 단위로 과금하는 혁신적 요금체계다. SK텔레콤이 지난 1일부터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초단위 요금체계가 별도의 가입절차가 없이 요금제, 휴대폰 기종에 관계없이 요금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고객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이같은 '1초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고 덧붙였다.


SK텔레콤 김선중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국내 이동통신 1위 기업으로 요금혁신에 앞장서기 위해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먼저 ‘초단위 요금체계’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단위 요금체계’를 차별화된 고객혜택 중 하나로 강조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