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5,0";$no="201002240734307878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지난 23일 인천시 평생학습관에서 인천지역아동센터 공부방 연합회 소속 18개 공부방 어린이들이 '우리들의 희망이야기'라는 주제로 어린이 문화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이 대우자동차판매㈜ 등 평소 후원해주는 기업ㆍ지역 주민들과 부모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한 문화 발표행사였다.
햇살ㆍ오순도순 공부방 어린이들은 풍물놀이를, 구월ㆍ부평ㆍ삼산ㆍ간석 공부방 아이들은 플릇연주를, 새봄 공부방은 밴드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끼와 재주를 발산했다.
$pos="C";$title="";$txt="";$size="500,332,0";$no="2010022407343078780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예꿈 공부방 아이들의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노래를 수화를 통해 공연해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대우자동차판매㈜의 사내 봉사 단체 '한마음봉사단'의 후원 및 자원봉사에 힘입어 개최됐다.
대우차판매 임직원들로 구성된 한마음봉사단은 인천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역경을 딛고 미래의 꿈을 펼치는데 힘을 주기 위해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 중 일부를 십시일반 모아 매년 후원을 해오고 있다.
한마음봉사단원들도 이날 행사장에 직접 참가해 아이들이 공연하는데 필요한 소품 준비 및 기자재 운반과 아이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우차판매 한마음봉사단 유종기 단장은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인천공부방연합회 봉사선생님들의 노고에는 못 미치지만, 지역기업으로써 아이들의 미래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차판매 한마음봉사단은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자 자발적으로 만든 순수봉사단체다. 매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추석맞이 쌀나누기, 어버이날 경로잔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봉수 기자 bs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