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보광 훼미리마트의 신규 캐릭터.";$size="300,450,0";$no="201002080917313080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보광 훼미리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새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한다.
친근하고 쉬운 어감, 기발하고 독특한 요소를 평가해 최종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100만원을 상금으로 준다. 우수상 2명에게도 50만원, 가작 3명에게도 20만원의 상금을 준다. 심사결과는 다음 달 15일 발표된다.
이번에 새로 만들어진 캐릭터는 해와 별을 형상화했으며 훼미리마트의 메인 컬러인 파란색과 녹색이 주로 사용됐다. 누구나 참여해 브랜드 캐릭터 이름을 직접 지을 수 있어 하루 평균 50건 이상이 접수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