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40,812,0";$no="2010020510075984470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H.O.T 출신 멤버 장우혁이 중국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장우혁은 지난 4일 오후 3시(현지시간) 베이징 펑리엔 국제회관에서 중국 엔터테인먼트 화이브라더스미디어그룹과의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화이브라더스 대표인 왕중근 회장이 참석해 계약 성공에 대한 축하의 의미로 진귀한 말 조각품을 장우혁에게 선물해 눈길을 끌었으며 올 상반기 장우혁의 중국 내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될 것이라 발표했다.
이에 장우혁은 "콘서트 준비가 현재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중국 팬들에게 질 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싶다"며 "하지만 이번 중국 활동으로 인해 국내 활동이 소홀해질 일은 없을 것이다. 국내 팬들에게도 곧 발전된 음악으로 인사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 현장에는 현지 TV방송국, 신문, 잡지, 온라인 등 100여 개의 매체가 참석해 장우혁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