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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쿡(QOOK) 홈페이지(www.qook.co.kr)를 고객편의 위주로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이번 QOOK 홈페이지 개편은 ▲검색엔진 탑재로 KT 관련 상품 및 정보 검색 가능 ▲쇼(SHOW) 사이트 가입 고객도 하나의 ID로 양 사이트 이용 가능 ▲My QOOK 메뉴 신설로 개인별 가입현황·요금정보 조회 가능 등이 주된 내용이다.
또한 무료로 영화나 음악 등이 서비스되는 '쿡인터넷존'을 '쿡존'으로 변경하고 초기화면에서 찾기 쉽도록 배치했다.
특히 검색서비스의 경우 구글(Google)에서도 함께 검색할 수 있어 자체 검색엔진에서 원하는 정보가 없을 경우 바로 구글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고경곤 KT 온라인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개편은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무선 서비스 및 컨버전스에 맞도록 고객편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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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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