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AB에비뉴";$txt="AB에비뉴";$size="510,765,0";$no="20091222153307650963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 '신인듀오' Ab에비뉴가 주말 예능프로그램을 싹쓸이,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정통 발라드곡 '사랑 둘이서..'로 신년 벽두를 놀라게 하고 있는 'Ab에비뉴'가 지난 주말 '1박2일'을 포함, 상당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것.
지난 10일엔 박찬호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1박 2일-혹한기 실전 캠프편'을 비롯 '해피투게더', '우리결혼했어요', '남자의 자격', '환상의 짝꿍'에 뮤직비디오가 방영됐고, 주중엔 '1:100' '비타민' 등에도 뮤직비디오가 방영돼, 신선한 충격을 줬다.
이와함께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 연이어 출연, 30인조 현악단과 협연을 펼쳐 네티즌들의 절대적인 환호를 이끌어 냈다.
음악전문프로그램 출연이후 Ab에비뉴는 검색어 등이 급상승, 올해 발라드 최대어임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최근 발표된 음반 중에서는 신인으로서는 유일하게 음악 서비스 부문에서 인기차트 TOP 10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현재 Ab에비뉴는 싸이월드 인기차트에 5위로 링크되어 있다.
또 Ab에비뉴 멤버인 한보라, 한옥이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이며 '가창력은 한국 최고'란 칭찬이 올라오고 있다.
청순한 외모의 한보라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한옥이의 절묘한 조화가 가져다 주는 멋진 화음이 신년 가요계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b에비뉴가 2010 신인 최대어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