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NHN(대표 김상헌)은 마이크로 블로그 '미투데이(http://me2day.net/)'가 새해를 맞아 자신의 손금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 등록하는 2000명의 사용자에게 손금 해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 5~6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하루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인 휴대폰 인증을 거친 미투데이 이용자라면 휴대폰 사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애정, 건강, 적성, 재물, 직업의 다섯 가지 분야 중 가장 궁금한 주제를 선택하고 손금을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 #2212로 보내면 된다. 멀티메시지(MMS) 본문에 '미투손금' 단어를 포함시키면 포스트에 자동으로 태그가 설정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양일 선착순 1천 명에 포함되는 이용자들은 손금 전문가의 손금 해석을 받을 수 있다. 손금닷컴의 제프(유종오) 등 7인의 손금 전문가들은 이용자들의 사진을 통해 손금을 확인한 후 150자 내로 손금을 해설해 줄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