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6,0";$no="201001051010158803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포미닛, F(x)(에프엑스), 티아라 지연 등 인기그룹이 KBS2 월화드라마 '공부의 신' OST에 대거 참여한다.
포미닛, 티맥스, 티아라 지연, 비스트(Beast), 에프엑스(f(x)), FT트리플(FT.triple) 등 아이돌 그룹이 참여한 '공부의 신' OST가 오는 14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티맥스는 OST에서 메인 타이틀 ‘한번쯤은’을 불렀다. '한번쯤은'은 '미남이시네요' OST 중 '여전히'를 작곡한 김재양이 작곡을 맡고 역시 '미남이시네요' OST 박신혜의 '말도 없이'를 작곡한 한성호가 작사를 담당했다.
또 포미닛은 엔딩 타이틀 ‘Dreams Come True’를, 티아라의 지연은 러브발라드 ‘또르르’를 소화했다.
이밖에도 이번 OST에는 에프엑스와 비스트, FT트리플 등이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