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시장 등 각계 인사 참석해 지역 사회 발전 기원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인천상공회의소(회장 김광식)는 5일 오전 11시 인천 연수구 라마다송도호텔에서 '2010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안상수 인천시장, 고진섭 인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장과 국회의원, 정당대표, 상공업계 대표 등 각계 인사 300여명이 참석해 국가와 인천지역사회 발전ㆍ번영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김광식 인천상의 회장은 "올해도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하는 경제단체인 상공회의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신년회를 통해 현재의 경제난국을 헤쳐 나가기 위한 기업인들의 도전정신에 대해 역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 시장도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인천 시민을 비롯한 기업인들을 위로하고 기축년 새해에는 경제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시정목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상의는 매년 지역 기관장과 상공인이 신년의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고 화합해 나가기 위해 신년회를 마련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봉수 기자 bs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