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노바가 개발한 소셜 네트워크(SNS) 게임 '넥슨별'이 다채로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 '새해 덕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넥슨별 이용자들이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31일 24시, 넥슨별의 광장인 '스타포트'에 모인 이용자들이 전광판의 숫자를 다 함께 세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다.
$pos="C";$title="";$txt="";$size="550,412,0";$no="200912311403086887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2010년을 맞이하는 순간, 게임 내에서는 화려한 폭죽이 터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설치된 전광판의 쪽지함과 넥슨별 안내소에 마련된 소원게시판에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길 수도 있다.
새해 덕담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스타포트의 논플레어이캐릭터(NPC)인 '스코'가 주는 특별 퀘스트(임무)를 수락한 후 '슈미츠'의 새해 덕담을 들은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1만 스타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1월 1일 새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게임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2010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기 위한 '호랑이 탈' 아이템과 남녀용 '색동저고리', '복주머니', '꽃신' 등 아이템이 판매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