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 광고 속 KT의 쿡하우스가 아파트 단지에 생기고 그곳에서 아이폰 및 쇼옴니아를 즐긴다.
KT는 지역적 제약으로 인해 KT 상품을 체험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이동형 매장인 ‘쿡쇼 팝업스토어’를 신규 아파트단지 위주로 설치,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가 운영하는 ‘쿡쇼 팝업스토어’에서는 ▲ 통신요금 설계 및 통신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 아이폰 및 FMC의 최신 단말기 및 IPTV와 스카이라이프 결합상품 등 KT의 대표적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 재미있는 동영상 및 OX퀴즈 같은 문화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KT는 ‘쿡쇼 팝어스토어’가 설치되는 지역이 신규아파트 단지인 점을 감안, 이사과정에서 필요한 주소변경서비스, 통신관련 설비 이전 설치 등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사하면서 발생되는 IT관련 문제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쿡쇼 팝업스토어’는 이동과 설치도 손쉬워 일정 기간 후 체험이 필요로 하는 다른 장소로 바로 이동,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김진철 KT 홈고객부문 상무는 “기존 매장의 경우 역세권 위주로 있어 많은 고객들이 체험을 비롯한 상품이용을 받고 있지만, 정작 통신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은 신규로 아파트에 입주한 고객들”이라면서 “신규 아파트 단지 중심으로 쿡쇼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50,366,0";$no="200912271442263774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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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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