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하모니";$txt="";$size="400,571,0";$no="200912171021556169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영화 '하모니'(감독 강대규, 제작 JK필름) OST에 수록된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빅마마 이영현의 듀엣곡 음원이 무료로 제공된다.
23일 '하모니' 제작사 측은 포털사이트 싸이월드를 통해 OST 음원 1만개를 추첨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싸이월드는 지난 22일부터 31일까지 '하모니'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미니홈피로 스크랩해가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모니’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유명 프로듀서 황성제와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이번 ‘하모니’ 디지털 싱글 앨범은 23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됐다.
음악 포털사이트 엠넷에서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하모니'는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모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 순위 1위에 올랐고, 영화 홈페이지에는 약 3000개 이상의 댓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영화 '하모니'는 출산 후 18개월이 지나면 아기를 입양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분), 가족마저도 등을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분) 등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내년 1월 28일 개봉.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