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어린이에게 사랑 전하는 핸드크림 출시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규민)은 22일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아프리카 시어버터 핸드밤·핸드크림’(총 5종)을 출시했다.


빈곤 아동 돕기 캠페인을 목적으로 개발된 이번 핸드 라인은 건조한 손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프리카 시어버터 핸드밤’ 3종(각 45g·5500원)과 ‘아프리카 시어버터 링클 핸드크림’ 2종(각 70ml·5500원)으로 구성됐다.

아프리카 시어버터 핸드밤은 아프리카 영생의 나무라 불리는 시어버터가 26%가 함유돼 보습 효과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체리, 딥 블루베리, 망고 등 3가지 과일향으로 구성됐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아프리카 시어버터 링클 핸드크림은 시어버터가 각각 5%, 20% 들어있는 로즈(일반 피부용)와 체리 블라썸(건성 피부용)의 2종으로 이뤄졌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핸드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