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GLS, 中 현지 채용 사원 국내 교육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CJ GLS(대표 민병규)는 18일 해외 현지 채용 사원에 대한 국내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아시아 및 미주, 유럽 등 11개국 24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CJ GLS는 해외 현지법인 전문 인력 양성에 주력해 왔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교육을 받은 해외 현지 채용 사원은 100여명으로 이들은 각 나라에서 다른 해외법인들과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한국에서 교육 받은 표준을 사용하게 된다.


CJ GLS가 실시하는 해외 현지 채용 사원 교육은 3자물류, 택배 등 직무 교육 뿐만 아니라 민속촌 방문 등의 한국 문화 체험, CJ GLS를 포함한 CJ그룹 각 사업장을 방문하는 CJ문화 이해 등을 통해 한국과 CJ그룹을 해외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CJ GLS 인사팀 변중현 부장은 "해외 각국에서 채용되는 현지 사원들은 이 교육을 통해 한국문화에 대한 동질감을 높이고 CJ그룹의 ONLY ONE 기업 문화와 CJ GLS의 비전에 대해 교육을 받고 글로벌 CJ GLS의 일원이 된다"고 말했다.

CJ GLS는 현지 채용 인력에 대한 교육 이외에도 해외 우수 사원에 대한 한국 방문 인센티브 교육을 하고 있다. 매년 외국계 한국 대학교 재학생에 대한 글로벌 인턴십도 운영 중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