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월까지 내내 터질, 100원대 IT황제주가 곧 출몰한다!

증시 분석가 [광개토]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시장이 테마 급등장세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영보화학’, ‘케이디씨’, ‘한국베랄’, ‘이루온’ 에 이은 연타석 급등주를 찾았다.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 회원들이 겪은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회심의 승부 종목이다.

인터넷전화의 신IT기술 개발 + 무상증자 가능 + 연말 고배당 + 상상불가 PCB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연말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며,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하기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이다.


신기술의 개발로 세계의 이목을 받으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어서, 시가총액보다 2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는 것도 모자라, 수백억의 매출을 달성하고 분기별 300%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는 돌풍주지만, 시장에서는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100원대의 완벽 초고속 성장주다.

이 종목은 힘없고, 돈 없고, 빽 없는 개인투자자들께 주식인생에서 운명의 나침반을 돌려 놓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며, 1년에 2~3번에 국한된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명예를 걸고 자신한다. 새로운 원천기술의 300조 시장선점으로 향후 매출과 로열티수입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며,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여서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까지 충만한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으로 주가는 100원대에 머물고 있는 연말랠리의 새로운 돌풍주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꿈의 제품 개발완료! 글로벌 대기업 등 대규모 주문 폭증!


최첨단 차세대 기술과 세계적 꿈의 제품을 개발해 올해 1000억원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창사이래 최대매출을 기록하면서 주식시장의 돌풍주로 떠 오를 것이며, 글로벌 IT기업들도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로 세계 유일한 기술을 가지고 공장을 풀가동하고 있는 실적주다.


둘째, 시가총액 200억대의 회사가 연 1000억원 매출 달성!


수배의 매출을 내고 있는 회사이지만, 시가총액은 200억원이 안 되는 100원대의 저가주이다. 시장에 모습을 들어내기 전 세력들이 조용히 매집한 세력집중주다.


셋째, 인터넷에 이은 대한민국 100년을 먹여 살릴 기술


대한민국을 100년간 먹여 살릴 기술이며, 2012년에만 300조원의 시장이 형성된다. 연평균 170% 이상 성장할 초고속 기술이며 아직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았다. 이 기업이 수면위로 떠오른다면 주가는 천정부지로 뛸 수밖에 없다.


넷째, 수백%의 영업이익폭증! 수만평의 공장 증설 중!


자산가치도 좋고 주문이 폭증하면서 공장을 증설하고 있다. 수백%의 영업이익은 향후 수천%의 이익도 가능하다. 고부가가치의 제품으로 향후 가파른 실적폭증이 예상된다.


다섯째, 적정주가 1만원 그러나, 현 주가 100원대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 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주가 수백원대의 저가주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KT뮤직/더존비즈온/온세텔레콤/리노스/대주전자재료/에이디피/에스피지/케이디씨/CU전자/현진소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