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트서 기억 모으고 공유하자"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SK커뮤니케이즈(대표 주형철)는 포털사이트 네이트가 '기억나에서 기억 모으고 그 시절 회상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트의 라이프로그 서비스 '기억나(memory.nate.com)'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첫 해외여행, 첫 출근, 외박할 때 기억나는 거짓말, 군 입대 하던 날의 기억 등 특별한 날과 관련된 주제에 사용자들이 내 기억을 추가하거나 재미있는 기억을 함께 공유할 친구에게 기억나 초대장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억나 서비스는 현재 비공개 시범서비스 중으로 사용자들이 특정 주제에 따라 추억을 공유하고 개인의 기억을 모아가는 라이프로그(LifeLog)서비스다.


이벤트를 통해 SK컴즈는 기억 추가를 가장 많이 한 회원 5명에게 아이팟나노(8G)를 제공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USB, MMMG 다이어리 등을 선물한다. 또 기억나 베타 서비스 이용 초대장을 발송한 회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크리스피 도넛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누구나 기억나 페이지에서 베타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기억나 공식 블로그(www.cyworld.com/nate_memory)에 발표된다.


기억나 서비스는 지나간 기억을 협업 기반으로 모아 공유하며 개인의 연대기를 만들어가는 것으로 내년 초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