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노라조";$txt="";$size="510,330,0";$no="200907131656098651487A_5.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엽기 듀오 노라조의 신곡 '변비'가 각광받는 CF송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일 디지털싱글 '야심작' 수록곡 '형'과 '변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노라조는 두 곡 모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면서 업체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특히 '변비'는 변비를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만한 감각적인 가사와 유쾌한 반전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변비'가 변비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히트가 기대되는 가운데 변비를 소재로 광고를 하고 있는 요구르트업계와 변비약 판매 제약사가 발 빠르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 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노라조의 '슈퍼맨'은 KTX, 하이마트, 롯데카드 등 각종 CF와 선거유세전에서 사용된 바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