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證, 인터넷 투자방송 개국 1주념 이벤트

[아시아경제 황상욱 기자]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이 인터넷투자방송 '이프렌드 에어(eFriend Air)' 개국 1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개국 1주년 축하 이벤트로 ▲베스트 포트폴리오 맞추기 ▲2009년 종가 맞추기를 마련해 참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컴퓨터, LED와이드모니터,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접속자수 2만명 돌파 기념으로 7일까지 한국투자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방송시청이 가능한 무료 방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정모 e고객부 부장은 "1년간 이프렌드 에어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올바른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양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프렌드 에어는 주식과 금융상품 투자에 필요한 투자정보 및 상담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 및 상담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홈트레이딩시스템(화면번호 [0727],[0714])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44-5000) 또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