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350,350,0";$no="200912010818288184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천추태후' '꽃보다 남자' '결혼 못하는 남자'를 통해 사랑받아 온 배우 김소은의 일상 모습을 담은 사진이 화제다.
1일 김소은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소은이 자신의 드라마, 화보, CF 촬영장, 일상생활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놓은 미니홈피가 연일 높은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속에는 화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장의 뒷모습과 함께 김소은이 일에 집중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관계자는 "김소은은 현재 '결혼 못하는 남자' 이후로 오랜만에 휴식을 만끽하고 있으며 얼마전 '맥심'의 새 모델로 발탁돼 장근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천추태후'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소은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주목을 받았고,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는 당당하며 발랄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