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26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제11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올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국내 유일의 브랜드 경영 관련 정부 포상제도인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업체가 대통령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상식은 이날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09’에서 진행됐다.


더페이스샵은 비즈니스모델과 마케팅, 브랜드가 조화를 이룬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정책 수행 및 글로벌 브랜드 확산전략 실행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와 함께 창립 이래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가치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킨 점과 자연주의 컨셉을 중심으로 일관된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의 정착과 성장을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기룡 더페이스샵 대표는 “이번에 국내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그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숍 시장을 선도하면서 브랜드경영을 일관되게 펼쳐온 의지와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