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디토";$txt="";$size="408,409,0";$no="20091125110501419866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www.ditto.co.kr)’가 '2009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쇼핑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5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1일 문을 연 디토 쇼핑몰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기존 쇼핑몰과 달리 소비자의 생활 속 테마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쇼핑 동영상 퍼가기, 트랙백 기능 등 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컨텐츠 공유 기능을 쇼핑몰에 적용해 네티즌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웹어워드코리아 측은 “아날로그적 감성이 충만한 디자인, 고객과 공감하는 쇼핑몰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국내에서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각 산업 분야별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의 각 웹 개발구축 및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전문가들의 심사 및 평가를 거쳐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 전문가 축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