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죤, "학교에 손세정제 보내드려요"

홈페이지 통해 응모하면 제품 1박스 증정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피죤(대표 이윤재 회장)이 겨울철 본격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신종플루에 맞서 홈페이지를 통해 '피죤 무무(MUMU) 증정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학교건강지킴이 피죤MUMU' 이벤트는 피죤 홈페이지(www.pigeon.co.kr)에 추천 학교 이름과 주소, 사연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90개교를 선정해 물 없이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는 '항균 핸드워시 피죤 MUMU-손소독청결제' 1박스(12개)를 증정한다.

또 '우리 유치원이 깨끗해요!' 이벤트에서는 유치원, 유아원, 어린이집 등 7세 이하 아동들의 교육 및 보육시설 가운데 역시 90곳을 추첨해 '항균 핸드워시 피죤 MUMU-폼타입' 1박스(12개)를 증정한다.


노진택 피죤 마케팅팀장은 "겨울을 맞아 신종플루가 더욱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진대사가 활발해 신종플루 전파 속도가 빠른 청소년들이나 질병에 취약한 유아들의 위생과 보건을 고려해 이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현재 상대적으로 손세정제를 구하기 어려운 시골이나 산간지역 학교들의 응모율이 더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