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상욱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6일 오후 3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경상남도 진주시 칠암동 포시즌예식장 5층 스카이라운지홀에서 진주지점 주최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1부 '성공하는 부동산 재테크 전략' 2부 '현 주식시장의 현명한 투자전략'을 주제로 부동산114 및 미래에셋증권 자산운용리서치팀의 업계 전문가를 초빙, 고객에게 강의를 제공하며 변화하는 투자환경과 투자자산에 대한 분석을 통해 투자자들의 장기투자를 유도하고 올바른 투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부동산114 김성우 팀장이 성공하는 부동산 재테크 전략이라는 주제로 최근 부동산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고 진주지역에서 신규로 분양되는 아파트 물건의 가치 분석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점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2부에서는 미래에셋증권 자산운용 리서치팀 윤자경 팀장이 현 주식시장의 현명한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최근 주식시장의 시황과 변수 요인들을 점검하고 향후 전망을 통해 투자자에게 합리적 대응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