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씨카드 "휘팍 리프트권 40% 할인 받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비씨카드는 2009/2010년 스키 시즌을 겨냥,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와의 제휴를 통해 '비씨 라운지(BC Loun.G) 백야리프트'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휘닉스파크에서 비씨카드로 백야 및 심야백야 리프트권을 구입할 경우 백야리프트권은 휘닉스파크 내의 최고 할인인 최대 약 40%할인 혜택을 적용해 3만2000원(정상가 5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심야백야리프트권은 약 30% 할인을 적용한 4만4400원(정상가 6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리프트권 할인 외에 ▲장비 렌탈 할인 ▲ 비씨카드 Loun.G 유료서비스 제공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문화, 생활, 레저, 웨딩, 에듀 등에서 폭넓은 할인혜택이 있는 Loun.G서비스의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해피라운지 회원 자격이 1년간 주어진다.


'BC Loun.G 백야리프트'는 20일부터 2010년 시즌 폐장 시까지 온라인 예약과 현장 매표소에서 판매된다. 매표소에서 비씨카드로 백야리프트권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되며,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예약 시에는 할인된 가격에 2000원의 추가 할인까지 받아 백야 3만원, 심야백야 4만2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권기동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장은 "업계 최초로 이(異)업종간의 대표 서비스 제휴를 통해 여러 가지 상품을 결합한 복합 상품을 출시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게 됐다"며 "상품으로서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최고의 할인율을 적용해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