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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씨카드, 법인고객 통합서비스 'Wise Biz'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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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비씨카드가 업무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새로운 법인고객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씨카드는 법인고객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즈비즈(Wise Biz)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Wise Biz(wisebiz.bccard.com)서비스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법인카드 관련 업무 지원서비스와 비씨카드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법인 대상 통합 서비스이다.


Wise Biz 서비스는 ▲카드이용관리서비스 ▲법무지원서비스 ▲세무지원서비스 ▲전자무역서비스 ▲사무지원서비스 ▲여행·출장이력관리 등 다양한 법인 업무지원 서비스와 법인고객의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카드 이용관리 서비스는 기존의 이용조회 기능에서 매출내역을 활용한 통계분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월별·연도별, 업종·지역별 사용내역, 매출패턴 등을 그래프로 알기 쉽게 보여주는 등 업무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법무지원서비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법인 분쟁 사례 중심의 500여개의 변호사 동영상 상담서비스 및 다양한 질의·응답(Q&A)와 각종 법무서식을 제공한다.


세무지원서비스는 2010년 1월부터 의무적으로 사용되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무지원서비스를 통해 3000여개의 각종 업무(문서)서식을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업무 서식은 매달 새롭게 추가된다.


아울러 임직원의 출장 및 지출 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여행·출장이력관리 서비스와 환율, 금리 등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위젯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골프 라운지(Loun.G)서비스 우대할인, 법인고객 전용 Loun.G서비스 제공, 직원 복리후생을 위한 복지몰 등 법인회원 우대 특화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Wise Biz 서비스의 주요 서비스는 이날부터 제공된다. 다만 전자무역 서비스와 여행·출장 이력관리 서비스, 복지몰 서비스는 12월 중순 경부터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향후 중소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철 상품운영부장은 "Wise Biz 서비스는 외부 전문 컨설팅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1년간의 개발끝에 선보이는 서비스인만큼 법인 고객에게 기대 수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Wise Biz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대시켜 비씨카드 법인 고객에게 최고의 업무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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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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