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SC제일은행이 풍성한 연말을 위해 고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 및 인터넷뱅킹 가입고객 등에게 합격기원 노트, 시사회 초청 티켓이나 경품 등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201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작년도 수능 고득점자들의 친필 응원 메시지와 파이팅 마크(손도장)가 담긴 합격 기원 노트를 오는 16일까지 제공한다.
합격 기원 노트를 원하는 수험생 또는 수험생 가족들은 가까운 SC제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바로 합격기원 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인터넷뱅킹 서비스에 가입하고 1회이상 로그인을 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모범시민 시사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보다 풍요로운 연말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별도의 응모 절차는 필요하지 않으며, 당첨된 고객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인 영화 모범시민에 대한 SC제일은행 고객만의 시사회는 오는 12월 4일 강남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진행된다.
올 연말까지 인터넷뱅킹에 가입하고 1회 이상 로그인하는 고객, 또는 VM모바일뱅킹에 가입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고객 중 총 314명을 추첨을 통해 항공마일리지 7만 마일, 삼성 PAVV LCD TV, 휴대폰 무료통화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