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곤-고나운 키스신, '보석비빔밥' 1위 일등공신?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이태곤과 고나은의 키스신으로 MBC 주말드라마 '보석비빔밥'이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지난 7일 방송한 '보석비빔밥'에서는 본의 아니게 캄캄한 탈의실에 갇힌 영국(이태곤 분)과 비취(고나은 분)가 밀착될 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자연스러운 키스를 했다.

때 마침 백화점 쇼핑을 나온 루비(소이현 분)와 카일(마이클 블렁크 분)과 마주치는 것을 피해 들어간 탈의실에서 상대방에게 조금씩 호감을 느끼던 영국과 비취가 드디어 감정을 확인하게 된 것. 이를 통해 둘의 로맨스는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날 방송은 16.7%(TNS미디어코리아 집계·수도권 기준)을 기록, 지난 달 26일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 16.7%와 타이 기록을 세우며 동시간대 1위 자리에 올라섰다.


생애 첫 키스신이었다는 고나은은 “키스신이 그려진 대본을 보고 많이 기대됐고, ‘예쁘게 잘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탈의실이 공간이 협소하고 조용해 집중이 잘 되는 공간이라 키스신을 앞두고 더 떨리고 긴장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특별히 NG난 것은 없지만, 파트너인 이태곤이 극중 인물처럼 진짜 2번 밖에 안 사귀어 본 사람 마냥 땀을 많이 흘려서 고생했다”며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