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이혁병 ADT캡스 회장";$size="261,332,0";$no="200911051602423903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보안경비 업체 ADT캡스 이혁병 회장이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로 선임됐다.
한국청소년육성회는 5일 삼성동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에서 이혁병 총재 취임식을 갖고 청소년 보호 및 선도 활동을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프로그램 개발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혁병 총재는 "청소년은 미래를 이끌 주인공인 만큼 환경의 어려움 없이 모두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화된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혁병 신임 총재는 서울대 기계공학과,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했으며, LG 캐리어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2002년 캡스 대표이사로 취임해 2008년부터는 ADT 아시아태평양 전자경비 부문의 마케팅 부사장도 맡고 있다.
이혁병 총재는 ADT캡스에서도 경찰유자녀 장학금 지급, 미아예방 캠페인 등 청소년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청소년육성회는 건전한 청소년 문화 육성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청소년 비행예방,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인성개발 등 청소년 육성을 위한 전문적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