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324명이 당신과 같은 옷을 입고 있다"

제일모직 디자이너 온라인 쇼핑몰 '일모스트릿 닷컴' 개봉박두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지금 당신과 같은 옷을 입고 있는 사람, 평균 4324명"


최근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한 광고 동영상이 화제다. 길을 가던 금발머리의 여성이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들과 마주하면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 던진다. 속옷까지 벗어 던진 그는 'Be Naked'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낸다.

이 광고는 제일모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온라인 쇼핑몰 '일모스트릿 닷컴(www.limostreet.com)'의 티저 동영상이다. '남들과 같은 옷을 입느니 차라리 벗어버리겠다'는 강한 메세지를 통해 희소성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다.


일모스트릿닷컴은 특히 최근 쏟아지고 있는 패스트 패션을 지양하고,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되고 희소성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쇼핑몰을 지향한다.


김재현, 서상영, 이보현 등의 스타 디자이너와 국내 독립 디자이너들의 제품들이 총 망라되는 국내 최대의 디자이너 쇼핑몰로 오는 11월 16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일모스트릿닷컴의 컨텐츠는 크게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디자이너 샵 ▲라이프 스타일이 총 망라된 아트 앤 컬쳐 ▲국내 미런칭 브랜드까지 섭렵한 코스메틱 등의 항목으로 나뉘어 총 100여 개의 브랜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