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레코리아, 고급 요트에 빌트인제품 공급


[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독일 가전업체 밀레의 한국지사 밀레코리아(대표 안규문)는 고급요트 제작회사 현대요트에 빌트인 가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CVA5060)와 인덕션호브(CS1212)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밀레코리아가 선박용 빌트인 제품을 국내 요트사에 공급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본사 차원에서는 오래전부터 지상뿐 아니라 해상의 요트나 여객선, 화물선, 석유 시추선 등에 빌트인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2007년에는 스페인 국왕의 요트인 ‘클라우드 9’에 빌트인 가전제품을 공급하기도 했다.


현대요트에 공급할 밀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원두 굵기 및 원두량, 물의 양, 그리고 온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고급 제품이다. 인덕션호브는 2가지 크기의 열판을 장착했으며 조리영역 위에서 냄비 크기를 자동 인식하는 기능을 탑재해 조리 후 냄비를 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 위험이 없다.


윤일숙 밀레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선박에 설치되는 가전제품은 내구성이 중요하다”며 “이번 기회로 조선이나 해운사 등을 통해 여객선이나 화물선 등 선박용 빌트인 영업과 고급 요트시장 등 틈새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