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 캐릭터공모전 김재효씨 대상 수상

평택항 캐릭터로 활용하게 돼…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경기평택항만공사가 지난 10일까지 한달간 진행한 ‘브라보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 영예의 대상에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재학중인 김재효씨 작품이 선정됐다.


이에 따라 평택항만공사는 13일 평택항 홍보관에서 시상식을 갖고 대상 수상자인 김재효(방송통신대)씨에게는 장학금 300만원과 상장을 전달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재효씨는 “공모전에서 수상할 거라고 생각을 미처 못했는데 막상 대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이날 1, 2차 심사를 통해 선정한 16명의 수상자에게 각각 상장과 상패를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대학생 100여명의 작품이 접수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번 공모전은 평택항만공사에서 국제 물류중심항으로 뻗어가고 있는 평택항을 국민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인식시키기 위해 개최한 공모전이다.


서정호 사장은 “대상작으로 선정된 캐릭터는 앞으로 평택항을 알리는데 적극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평택항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브라보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명단.


▲대상=김재효(방송통신대) ▲금상=전용헌(한양대) ▲은상= 고두리(성균관대), 정지나(강원대) ▲동상=서정우(충남대), 임수민(세종대), 김문희(세종대) ▲장려상=서성희·김경명(홍익대), 전외수·이수민(목원대), 고승철·유인열(군산대), 손정우(순천대), 곽수렴·구슬(전남대)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