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은 딜로이트컨설팅이 주최하는 대학(원)생 대상의 컨설팅 사례 공모전(Case Competition)을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은 딜로이트컨설팅이 가상의 비즈니스 사례를 통해 문제점 도출에서부터 최적 의사결정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문제 해결 능력을 평가하는 국내 최대의 사례 경진 대회다. 지난 2007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3회째다.
오는 16일 마감될 이번 대회 1차 라운드 주제는 ‘옥션의 신사업 전략 방향성’이다. 1차 라운드를 통해 선발된 40여명의 참가자들은 오는 11월 5일부터 1박 2일간 서바이벌 방식으로 2차, 3차 라운드를 거쳐 결승 라운드를 진행하게 된다.
수상팀에게는 대상, 최우수, 우수 각 1팀에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이 지급되며 딜로이트 컨설팅 정규 직원(Business Analyst) 채용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은 오는 16일까지 이메일(casekr@deloitte.com)로 프로젝트 제안서와 영문 에세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딜로이트 컨설팅 홈페이지(www.deloitteconsult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