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창립 40주년 '고객사랑 대축제'

[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삼성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전국 삼성전자 매장에서 '삼성전자 창립 40주년 고객 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면 ▲300만원 이상 구매시 한국 도자기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시 테팔 매직 핸즈 ▲700만원 이상 구매시 헹켈 고급 부엌칼 세트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와 KB카드 결제 시 최대 12만원, 롯데카드로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캐쉬백을 제공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우리 V 캐쉬백카드로 30만원 이상 세이브 결제 시, 결제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추가로 10%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만 해도 사진무료 인화권, 인터파크 도서 할인권, 핸드폰 게임 무료 체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증정한다.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40년 동안 삼성전자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