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은 아동들의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말까지 미아 방지 및 아동 안전보호를 위한 ‘우리 아이 안심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아발생, 신종플루 등 각종 위험 요소로부터 아동을 지키고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미아방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아동 상품 구매자들에게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할 수 있는 총 3만개의 미아방지용 명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프리미엄 안심지킴이 선물’ 코너에서는 유아동 상품을 구매한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 보호용 매트리스(10명)와 미아방지 배낭(25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어린이재단과 협력해 ‘미아 찾기’ 캠페인도 진행한다. 한국어린이재단으로부터 1주일에 1명씩 미아 정보를 받아 G마켓 페이지에 게재한다. 코너 내에서는 네임패드, 벨트, 목걸이 등 각종 미아방지 관련 상품도 선보인다.
신종플루 예방수칙과 올바른 손 씻기를 단계별로 자세히 소개하는 ‘신종플루 예방수칙 알림’ 코너도 열었다. 이밖에 ‘KPS안전인증’ 코너를 통해 아기 물티슈, 유아안전의자, 아기띠 등 안전인증대상 유아생활용품도 판매한다. KPS 안전인증은 안전인증 받은 공산품에 표시하는 마크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안심지킴이’를 검색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