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마케팅앤컴퍼니 "엔나비 구입하면 블랙박스 드려요"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내비게이션과 차량용 블랙박스를 내비게이션 한 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엔나비 S100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9만원대 7인치 고사양 내비게이션과 15만원대 블랙박스를 내비게이션 한 대 가격인 32만 9천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공되는 블랙박스는 ‘SafNAVI CH-B01’으로 주행 중 충격 감지 녹화 방식을 통해 충격 전 12초, 충격 후 6초 간의 영상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엔나비 S100’의 내비게이션 단자와 연결해 이용할 수 있어 별도 뷰어 설치가 필요 없고 크기가 작아 차 내 배치도 어렵지 않다.


패키지에 포함된 내비게이션은 ‘엔나비 S100’으로 무선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티펙(TPEG), 엔나비 전자지도, 무선 고객 제보 등 내비게이션 핵심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는 추석을 앞두고 보다 정확한 귀경길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4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8월 개통된 용인 서울 고속도로와 강원도 삼척시 7호 국도 등 신규 개통 고속도로와 국도를 비롯해 서울역 환승센터, 회현고가차도철거, 광화문 광장 개방 등 변경 사항이 반영될 예정이다.


또 전국 27만개 규모의 과속 방지턱 위치 안내가 업데이트 되며 실시간 주유소 유가정보 서비스도 추가된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나비 홈페이지(www.en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