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선물]유한양행 삐콤씨, 신경통·어깨결림 개선

삐콤씨는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과음,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나타나는 육체피로, 신경통, 어깨결림 등의 증상을 개선해주는 의약품이다.


유한양행의 대표품목으로 '국민 영양제'란 별칭도 갖고 있다.

최근에는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기대된다. 콜라겐 합성에 반드시 필요하고 피부의 세포증식을 도와주는 비타민C는 윤기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삐콤씨의 다양한 제품군 중 중장년층에게 특히 유용한 제품은 삐콤씨 에이스다. 삐콤씨에이스는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 관절통(요통, 견통) 등 증상을 개선해줄 뿐 아니라 최근 웰빙열풍으로 관심이 증대된 항산화성분이 세포를 보호해줌으로써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비타민B1(치아민), B6(피리독신), B12(시아노코발라민) 등 이른바 '신경비타민'도 강화해, 신경과 근육활동을 촉진시켜준다. 또 담즙분비 촉진작용이 있는 UDCA(우루소데스옥시콜린산), 혈액순환을 돕는 엽산 등이 복합 함유되어 과로, 스트레스가 많은 중장년층에 효과적이다.


여성 및 청소년에게는 엽산, 비타민E, 철분 등이 보강된 '삐콤씨 에프'가 좋다. 비타민이 '저렴하면서도 간편하게 먹기 쉬운 보약'이라는 인식이 증가하며 다양한 비타민제가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삐콤씨 제품군은 매년 히트상품에 빼놓지 않고 이름을 올릴 정도로 소비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유한양행 측은 설명했다.

신범수 기자 answ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