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정우, '국가대표' 공식 카페 통해 팬들에게 감사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태극마크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녀석들이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점프 국가대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 '국가대표'(감독 김용화 제작 KM컬쳐㈜)의 주연 배우 하정우가 '국가대표'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공식 카페 서포터즈 팬들에게 감사 글을 남겼다.


이 글은 전국 관객 500만을 돌파한 즈음에 하정우가 직접 서포터즈 팬들에게 감사의 글을 써서 공식 카페()에 올린 것. "'국가대표'를 웃음과 눈물로 공감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고 짧은 글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고 싶었다"며 운을 뗀 하정우는 "사실, 거의 매일 이곳에 들어오게 되는데, 아직은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이 익숙치 않다 보니 매번 여러분께서 쓴 글들을 눈팅만 했습니다.ㅎㅎ"라는 말로 항상 팬들의 반응에 귀를 기울여 왔음을 전했다.


또 '국가대표'의 '차헌태'라는 인물을 만나 함께한 1년여의 시간을 돌이켜보며 회상과 감회를 털어놓았으며 더불어 지금도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영화 '국가대표'의 모티브가 된 실제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을 향한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해왔다.


이에 서포터즈 회원들은 직접 전한 그의 따뜻한 감사 글을 공식 카페에서 함께 하게 됨을 기뻐하며, 수백여개의 댓글로 '국가대표'의 대박과 배우 하정우에게 응원을 더했다.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