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은 오는 28일까지 ‘2009 한가위 감사 선물전’을 실시한다.
15일 GS이숍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는 갈비, 정육, 과일, 건어물, 한과, 홍삼, 인삼 등 지역 특산물과 건강식품, 효도건강상품, 패션잡화, 상품권, 차례용품, 제수용품 등 6000여 개 품목을 정가 대비 최고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가위 명절 특가 선물전 코너’에서는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며 ‘단체선물 특판 코너’에서는 식품 및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10개 이상 구입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준다.
김재우 GS이숍 MD는 “짧은 명절 연휴와 신종플루 여파 등으로 귀향 대신 선물만 보내는 가정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3~5만원 대의 실속 선물 세트와 GS이숍 단독 초특가 상품을 대폭 보강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에는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고가 상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크게 늘렸다”말했다.
한편 GS이숍은 행사기간 중 방문고객 전원에게 50% 쿠폰 등 ‘추석감사 할인쿠폰 10종’을 증정하며 오는 16일까지 삼성카드 결재시 결재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