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하이스코 홈피 세계 최고 7대 작품 선정

IBA 웹사이트부분에 펩시콜라 등과 함께 선정



현대하이스코(대표 김원갑) 홈페이지가 전 세계 가장 훌륭한 7대 홈페이지에 선정됐다.

14일 회사측에 따르면 현대하이스코 는 전 세계 비즈니스계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드(IBA)’ 웹사이트 분야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IBA는 전 세계 기업들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광고, 미디어활동 등의 5개 부문?131개 분야에 걸쳐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현대하이스코는 기업 홈페이지의 디자인과 구성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미국의 펩시콜라 등과 함께 전 세계에서 7개사를 선정하는 웹사이트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


현대하이스코 홈페이지는 자사 주력생산제품인 냉연강판 이미지를 기본소재로 3차원(3D) 일러스트기법 등을 통해 기업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가 주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는데, 이처럼 국제대회에서까지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14일 오후 6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시 세인트레지스호텔에서 거행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