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류현경, '사랑의 쌀 나누기' 선행 동참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배우 류현경이 팬들과 함께 '사랑의 쌀 나누기' 선행에 동참했다.


류현경은 지난 12일 자신의 20여명의 팬들과 함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행복나눔 푸드마켓을 방문해 쌀 기증식과 함께 '행복나누미' 선행을 펼쳤다.

이날 류현경은 쌀 400kg 기부와 함께 마포구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구 등 50여명의 회원을 초청해 식품을 전달하는 등 팬들과 함께 일일 봉사체험에 나섰다.


류현경은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을 갖고 있긴 했지만 직접 실천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관심을 갖고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좋은 일에 함께 하고 싶다며 선뜻 동참해준 팬들에게도 고맙고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오히려 내가 더 얻은 것이 많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일부 지역에서는 '푸드마켓'이 시행되고는 있지만 물품 확보가 어려워 심각한 운영난을 겪고 있다고 들었다. 우리의 작은 도움이 누군가에겐 정말 필요한 희망과 빛일 수도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손길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류현경은 최근 직접 연출을 맡은 단편영화 '광태의 기초'가 충무로국제영화제의 한 섹션인 대학생단편영화제 본선에 진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