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부산, 2차 세일즈 컨테스트 개최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9월 말까지 여행사우대프로그램 가입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2차 세일즈 컨테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에어부산이 지난 6월 22일부터 본격 시행에 들어간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사들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여행사우대프로그램 가입 여행사들의 컨테스트 기간 탑승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이란 에어부산 홈페이지의 여행사 전용 메뉴를 통해 항공권 예약ㆍ발권ㆍ좌석배정 등 전 과정을 여행사 입장에서 빠르고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항공업계 최초로 기존의 대리점 관리방식을 탈피하고 여행사를 고객으로 우대해 여행사의 업무편의 증진을 도모하고 항공사의 관리 비용도 절감하는 윈윈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발권하면 여행사 자체 시스템 없이도 홈페이지 상에서 바로 발권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며, 9월 한 달 간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누리는 등 연중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이고 가입절차 또한 간소해, 에어부산 홈페이지 상에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