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애자'도 '입소문 마케팅' 전국 5만명 대상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지난 VIP시사회를 통해 연예인들까지 울렸던 영화 '애자'가 이번에는 일반 관객들의 가슴까지 사로 잡았다.


지난달 31일 저녁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대규모 최초 시사를 개최한 '애자'는 종영이후 뜨거운 박수세례 등 열띤 호응을 이었다. 이로 인해 '해운대'와 '국가대표'와 함께 또 다른 입소문 흥행작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2000여명은 시사회 초반은 웃음을 감추지 못하던 관객들은 후반부 애자와 엄마의 이별이 시작되는 후반부부터는 눈시울을 붉히기 시작했다. 이후 관객들은 영화가 준 여운을 잊지 못한 채, 상영관 밖에서까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상영 직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많은 관객들은 “엄마가 떠올라서 너무 눈물이 났다. 최고의 영화였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영화! 당장이라도 엄마가 보고 싶었다!”, “슬프기만 할 줄 알았는데 재미와 감동 모두 있었다!”, “즐겁게 보다가 눈물이 콱! 감동 말로는 표현 못하겠다!” 등의 소감을 말했다. 특히 한 여성 관객은 ‘영화 속 ‘영희’처럼 우리 엄마도 많이 아프신데, 엄마 생각이 많이 나서 눈물이 계속 났다’며 이야기 도중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영화 '애자'는 앞으로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5만 명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사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마치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한 '해운대'와 '국가대표'등과 같은 입소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인 것. 어쨌든 '애자'가 올 가을 최고의 히트작이 될지 예의 주시해야 할 것 같다.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