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하이트맥주";$txt="지난해 S맥주 모델 선발대회 우승자 김은선(25.오른쪽)과 준우승자 이슬기(22.왼쪽). 현재 김은선은 활발한 연예계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이슬기는 올해 미스 코리아 ‘미’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size="510,339,0";$no="20090828100656379750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트맥주(대표 이지현)가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S(에스)'의 새로운 얼굴을 선발한다.
하이트맥주는 내년도 S맥주 공식 모델로 활동할 재원을 선발하기 위한 '제 2회 이기적인 S맥주 스타일리쉬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다음달 27일까지 S맥주 홈페이지(www.s-beer.com/s_girl)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기적인 그녀의 맥주 S'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만 19세 이상의 국내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하며, 2차 면접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3차 최종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와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내년 하이트맥주의 공식 행사에 S맥주의 모델로서 참석하며 CF 및 화보 촬영,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실제로 지난해 S맥주 모델선발대회 우승자인 김은선(25)은 S맥주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최근에는 하이트맥주의 S맥주와 스타우트가 제작해 Mnet을 통해 방영한 리얼리티드라마 '스타 시크릿 라이프(Star Secret Life)' 주인공으로 발탁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올해 모델 선발대회 참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교환권, 영화 및 뮤지컬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로 2회째인 S맥주 모델 선발대회은 최종 심사 전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해 최종 심사에 반영된다. 또 인기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 최종 선발자들과 함께 하는 'Festa on S' 파티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종선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상무는 "이번 행사는 20대 초·중반 젊은 여성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S맥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며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