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여름휴가철 맞아 할인기획전 '풍성'
온라인몰이 IT제품 기획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올 여름 비오는 날이 많아 IT기기 판매가 저조하자 재고물량 소화를 위해 할인 판매에 돌입한 것이다.
옥션은 '디지털 트래블백' 기획전을 통해 넷북과 외장형 하드 등을 할인 판매한다.
델 인스피론 미니 넷북이 49만5000원에 판매되며, 팬텀북 아이버디 G2 40만7000원, 자이루스 듀얼메모리 3만5100원 등에 선보인다.
AK몰은 이달말까지 '아이나비와 떠나는 여름바캉스'를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에는 8GB급 풀패키지 내비게이션을 30~4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구매자에게는 햇빛가리개와 리모컨, 보호커버, 유선카팩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mp3와 하이패스 단말기를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는 '한여름 꿈같은 특가' 기획전과 고가의 캠코더를 1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란한 바캉스 페스티벌' 등도 열린다.
H몰은 카메라와 mp3를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8%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 삼성 등 주요 가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반짝 진행된다.
또 프로젝트 PMP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이크로 SD 4GB를 얹어준다.
롯데닷컴은 카메라 등 디지털기기를 파격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134만9000원짜리 캐논 디지털카메라를 114만9000원으로 깎아준다. 니콘 DSPL은 10만원을 할인해주고 100만원 이상 구입시 롯데포인트 2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카드로 소니 핸디캠을 구매하면 최고 5만점을 준다.
CJ몰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SK주유상품권을 보너스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닌텐도 마리오카트 위(Wii)를 구입하면 정품핸들을 한개 더 얹어준다.
mp3, PMP 전문업체 코원은 제품 구매시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음악을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디앤샵은디지털구매자에게 8%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회원 로그인을 하면 추가 쿠폰을 발급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코닥 카메라와 캠코더 등을 구입하면 리조트 이용권과 비치방수팩, 음료권 등을 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광남일보 정문영 기자 vita@gwangnam.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